'일좀 결론내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8.06.04 2008.06.04 (46)

2008.06.04

2008. 6. 4. 00:20 from 日記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아~ 새하얗게 비어있어..새하얗게 비어버린 내 머리..(또 다시 등장한 허리케인 죠...)


 갑자기 International  철자가 헛갈림.
 명확하게 떠오르지가 않음.
‘헉..혹시 내 머리에 문제가..’
 점심식사 중 김대리에게 이 이야길 들려줌.
 그녀의 대답은
“걱정마세요. 단지 머리가 나쁘셔서 그래요..”

 호오..그래..의외로 간단하구나..
 ...
 ..
 근데 너..남 머리 나쁜걸 그렇게 쉽고 명확하게 결론 내지마..
 마음이 얼마나 상하는지 알어?..
 너 때문에 담배가 달잖아..



: ..

그러게요..
..






Posted by 마기 트랙백 0 : 댓글 46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사메 2008.06.04 04:09 신고

    담배는 건강에 해롭습니다..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39 신고

      네 정말 끊고 싶습니다.
      의사에게 상담을 해봐야겠어요..ㅡㅡ;;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베쯔니 2008.06.04 09:36 신고

    언제부터를 정하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는것이 빠를것 같아요~~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바람노래 2008.06.04 10:17 신고

    무려 크리스마스 기념인 것입니까!!!
    전, 요즘 뱃살 때문에 술을 멀리하고 있습니다.ㅡㅜ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0 신고

      끊었다가 다시 피니까 양이 더 늘었어요.
      오늘부터라도 금연을 시작해야겠어요..금주도 해야겠는데..에휴~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건빠건프라 2008.06.04 10:40 신고

    사무실 분위기가 화기애애한것 같아요 ^^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미미씨 2008.06.04 11:56 신고

    마기님이 김대리 괴롭혀서 복수한건가요? 하하;;
    담배!!
    금연!!
    얼마전에 내가요, 어떤 이웃님한테도 담배펴서 좋은 이유 하나라도 있음 대보세요!! 라고 막 뭐라 했는뎅...
    마기님~~금연하면 카메라가 생길지도 몰라요.
    담배는 나쁜단말이죠~~나빠요!!나빠!!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rudo 2008.06.04 14:21 신고

      마기님 금연하면 카메라 생기다에 한표!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BOSSA LEE 2008.06.05 00:57 신고

      우선, 사모님은 안 피우시는 거죠? ^ㅂ^;;;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1 신고

      네 담배 다시 피는걸 집사람이 알았는데 실망을 많이 하더군요.
      저도 실망이예요.
      요근레 스트레스 때문에...T.T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2 신고

      네 카메라를 위해서라도 끊어야겠어요.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2 신고

      네 다행히 집사람은 안핍니다.
      끊은건지는 몰라도 안핍니다..^^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고군 2008.06.04 12:44 신고

    ㅋㅋ 김대리가 상당히 궁금하군요.
    좀전 다른분 블로그 갔다가 금연후 달라진걸 4개 올리셨는데
    1. 먼거리를 걸어도 숨이 안찬다
    2. 얼굴빛이 달라져 남들이 피부 관리하는줄 안다
    3. 시력도 좋아져 장시간 컴터질 해도 덜 피로하다
    4. 아침기상시 가래가 끓거나 몸이 무겁다는 증상이 사라졌다

    금연해볼만 하지 않은가요 ㅋㅋ?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tasha♡ 2008.06.04 13:55 신고

      전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
      1. 단거리도 걷기 힘들고
      2. 다크써클은 턱까지....
      3. 시력은 대략 0.3...ㅠㅠ
      4. 만성피로.

      마기님. 금연하세요~ ^^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고군 2008.06.04 16:30 신고

      타샤님... 할머니?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3 신고

      네..저도 한 두달 끊었었는데 1번은 저도 느꼈어요.
      피부는 흐흐흐...
      금연 꼭 해야겠어요.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4 신고

      타샤님..다크써클이 턱까지면..
      오호..짜릿한데요..(이건 무슨 표현이..에휴..죄송해요..)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sazangnim 2008.06.04 13:28

    아마... 내후년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. 호호호~~ 오늘부터 끊으세요. ^^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5 신고

      네 끊어버리겠습니다.
      라이타도 버려...꼭 버려야 할까요..아까운 라이터가 있는데..
      에휴..끊기는 그른듯..

  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udo 2008.06.04 14:21 신고

    모르는 거에요.
    금연하면 뭔가 부수적으로 쭈루룩. 따라오게 될지도.ㅋ

  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마키♡ 2008.06.04 16:47 신고

    담배는 무조건 피면 안되는겁니다~~

  1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PLUSTWO 2008.06.04 17:26 신고

    육체적이 건강은 헤로울지 모르나, 정신건강은 이롭습니다...ㅎㅎ

  1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cean 2008.06.04 22:14 신고

    그게 담배 때문일까요? 나이 때문은 아닐지? ㅋㅋㅋ
    아마 저러는 게 건망증의 시초였던 것 같은데요? ㅋㅋ

  1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호갱 2008.06.04 22:31

    같은 흡연자로써 끊지 않기를 바랍니다...ㄷㄷㄷ~

  1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Yasu 2008.06.04 22:40 신고

    끊은지 4년 된 1人...
    이제는 회사에서도 50대50입니다.

  1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aycat 2008.06.04 23:06 신고

    김대리에게 당하셨군여... 이번엔... 담배 아 10년째 새해 첫날 금연을 다짐하지만..;;;;;
    음력설에 해야지 이러다....;;;;;;;;;;;;;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7 신고

      김대리가 이젠 겁이 없어요..
      무슨 약점을 하나 잡아야겠는데...끙...

  1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pLusOne 2008.06.05 00:14 신고

    드디어 김대리 등좡!...
    도대체 어떤 분인지..슬슬 궁금해 집니다...

  1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하꾸 2008.06.05 12:50 신고

    ㅋㅋ싸이트 명이 alcoholic 이었다는 사실이...담배얘길 들으니까
    생각이 나내요...하하하~~~
    담배는 정말..100회 무익..~!~
    크리스마스 전까지 피우실 예정이시라면..
    담배피우고 물마시거나 담배피우고 입헹구거나, 담배피우고 가글하시거나
    요러면 구강건강엔 조금 이나마 해가 덜갑니다..하하^^*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5 17:49 신고

      아뇨..이번주중에 금연에 들어가려고 합니다.
      얼마전에 스켈링을 받았는데..담배 끊어야죠..
     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...^^

  1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호박 2008.06.05 18:09 신고

    ㅋㅋㅋㅋ
    상한맘 담배로 달래시다.. 폐가 상하시는건 우쨜라고요^^
    부디 클쓰마스 '전'에 끊어주세요!!!! ㅋㅋㅋ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0 12:59 신고

      네..추석전까지...^^
      아 금연 다시 시작했습니다..얼마나 갈지는 몰라도..

  1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Mr.번뜩맨 2008.06.06 00:05 신고

    하루빨리 금연담배를...개발해야겠다는 생각이..

  1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keiruX 2008.06.08 23:27 신고

    머 땡기면 펴야죠..ㅋㅋ
    전 그걸 이겨내려고 주변에 담배를 치웠어요.ㅎㅎ

  2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joeykim 2008.06.25 17:23 신고

    이런 다양한 음악들은 어디서 퍼 오시는건지..
    오 이 음악은..클럽용.^^ 참 젊게 사시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