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어머니도 아시냐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8.06.13 2008.06.14 (54)

2008.06.14

2008. 6. 13. 23:54 from 日記


“Fuck you!!”

 

 

 

캐나다에 어학연수를 가서 중국인 여자친구를 사귀었다던 동부이촌동의 윤모씨가 쓸 줄 아는 생활영어입니다.

캐나다에서 중국어를 배워온 훌륭한 청년이랍니다…












 

 

Posted by 마기 트랙백 0 : 댓글 54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PLUSTWO 2008.06.14 09:24 신고

    중국말을 영어로 써놓은것인가요...ㅋㅋ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베쯔니 2008.06.14 13:06 신고

    하나만 잘하면 되죠~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호박 2008.06.14 13:22 신고

    아놔~ 순간 데굴데굴 구를뻔했다능^^
    마기님은 센스쟁이.. ㅋㅋ

    즐건주말 보내시와용~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마키♡ 2008.06.14 15:01 신고

    ㅋㅋㅋㅋㅋ 센스가 장난아니군요..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sazangnim 2008.06.14 15:28

    캐나다에서 우리말 안배운것만 해도 장한 겁니다. ㅎㅎㅎ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BOSSA LEE 2008.06.14 17:12 신고

    정말요. 만일 캐나다에서 경상도 사투리를 배워왔다면....오우

  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dhee 2008.06.15 00:11 신고

    영어보다 중국어배우기가 더 어려운데.
    그분 오히려 성공하신거에요. 요즘은 드넓은대륙 중국이 대세라잖아요-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08:44 신고

      중국 가보고 싶어요.
      홍콩은 가봤는데..중국 갔다온셈인가..ㅡㅡ;;

  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자아실현의원동력 2008.06.15 00:51 신고

    깜짝 놀랬네요 ㅋㅋ
    그리도 영어는 좋더라구요~! 저거 하나면 다 통하니깐 ㅋㅋ

    우리나라에서는 희안한게 하도 많아서 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08:50 신고

      한국식 영어는 왠지 모를 아련한 아픔이 있습니다..
      도대체 뭔 뜻인지..

  1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호갱 2008.06.15 13:44

    저는 이태원에 가서 영어 좀 배웠으면..;;;

  1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하꾸 2008.06.15 14:10 신고

    ㅋㅋㅋㅋ 캐나다에서 중국어 배우기... 이거..끌리는데여.ㅋㅋㅋ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08:49 신고

      저도 상당히 끌렸습니다..전 캐나다에서 스페인어 배우고 싶어요..^^;;

  1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SSilent 2008.06.15 16:52 신고

    적절한 BGM의 조화....
    캐나다에서 중국어를 배우시다니 ㄷㄷㄷ 비범하신 분이네요..
    저는 캐나다에서 불어배우면 왠지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.
    물론 프랑스에 직접 가는게 낫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08:51 신고

      아 퀘벡 가서요..
      어학연수 프랑스 보단 왠지 어학연수 캐나다가 정감이...^^

  1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Mr.번뜩맨 2008.06.15 17:01 신고

    아주 멋진 단어군요..흐흐...ㅋㅋ이 음악은??

  1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FunPick 2008.06.15 17:58 신고

    ㅋㅋㅋ 마기님 블로그는 정말 들어올때마다 신선한것 같습니다.
    맨트 하나하나 너무 센스있으시네요. ^^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33 신고

      앗..그렇게 좋게 봐주시니 기분이 좋은데요..헤헤헤..음..^^

  1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고군 2008.06.15 17:59 신고

    황당하시겠어요 ㅋㅋㅋㅋㅋ
    그래도 한국말밖에 모르는 저보다 훨씬 낫군요 ㅋ.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33 신고

      한국말도 글로 쓰면 철자에 문제가 있는 저로서는..ㅡㅡ;;;

  1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미미씨 2008.06.15 21:49 신고

    아, 어쩜좋아. -_-;;;
    하하;; 이거 웃어야 하는건가요.
    너 내아들이었으면 디지게 맞았다. 흐흐;; 이거 전하지 마세염~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35 신고

      저 역시 용서를 하지 않을겁니다.
      왼손이 때린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고 오른손이 때린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고
      왼발이 때린일을 오른발이..아 저 지금 또 정신 논거죠...T.T

  1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udo 2008.06.16 10:41 신고

    어머. 왠일이에요. 정말.
    흠.. 일단 저보다 어른인지라 웃기도 뭣하고,
    그렇다고 한번 멍하니 처다볼 수도 없고. 음.. 음...
    이거래두 배워오셨다니, 다..다..다 다행? 흠...
    음..음..음.. 에잇, 몰라요.ㅋ 패스!ㅋ

  1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ince 2008.06.16 13:37

    윤모씨의 정체는 태그에...
    ㅋㅋ

    참 멋진 대리님이시네요 ^^;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41 신고

      주변에 윤씨들이 지나치게 많아서..조금 숙청을 단행해야 할것 같아요..ㅡㅡ;;

  1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LXX 2008.06.17 09:53 신고

    캐나다에선 대개 일본어를 배워오는데 역시 요즘엔 중국어가 대세인가 보군요 ^^;;

    언어 교환할 땐 서로 '엄한 단어'만 엄선해서 우선 교환하느...ㄴ..... (어버버버;ㅁ; )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42 신고

      아..캐나다에서 일본어를..
      캐나다를 못가봐서..캐나다는 아시아라고 봐도 된다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...^^
      그래서 퀘벡이 독립하려한다는..ㅡㅡ;;;

  2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jenniferS 2008.06.17 19:29 신고

    푸후훗..기분꿀꿀했는데 마기님 글 읽고 ㅋㅋ 웃었다는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18 11:43 신고

      기분이 꿀꿀할땐 근교로 나가서 방황을 좀 하시는것도...^^

  2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tasha♡ 2008.06.19 09:15 신고

    제 친구는 영어 좀 했는데 갑자기 중국 가더니 일본 여친을 사귀고....
    그냥 그 친구 생각이 났어요~ ^^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