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분노의 생일선물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8.05.30 2008.05.30 (45)

2008.05.30

2008. 5. 30. 08:29 from 日記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요즘 피곤한 내 모습이 안스러웠는지 카메라를 사주겠다고 함.
생일선물로 사주겠다는 것.
하지만 안 기뻐

내 생일은 4월
지금은 5월
내년 생일날
...
..

여보, 가드 올려보세요.






Posted by 마기 트랙백 0 : 댓글 45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udo 2008.05.30 11:02 신고

    ㅋㅋ 사주는게 어디에요. 미리 땡겨서 선물받으면 안되는건가요?ㅋ
    와, 암튼, 카메라.. 생기긴 생기는거군요?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19 신고

      이렇게 생기는거 기뻐해야 옳은건가요..
      요즘 판단이 잘 안되서..ㅡㅡ;;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BOSSA LEE 2008.05.30 11:50 신고

    풉.
    역시..
    티스토리 베스트 커플상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바람노래 2008.05.30 11:53 신고

    일단 가드 들어가셨군요...ㄷㄷ
    여튼 카메라 빨리 받으심 사진도 마구 올라 오겠군요 +_+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0 신고

      네 카메라 생기면 눈 뜨고는 볼수없는 사진까지도
      마구 올려볼 생각입니다..^^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ince 2008.05.30 12:05

    "여보, 가드올려..." 후 복부 공격 하시면 효과 만점...

    하지만 4주후에 뵐지도...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마키♡ 2008.05.30 12:12 신고

    일단 가드~~ㅋㅋㅋ
    정말 일반 가정과는 다른 분위기의 부부~~
    보기 좋네요^^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08.05.30 12:59 신고

    내년에도 못받을 수 있어요...^^

  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펀펀데이 2008.05.30 13:46

    외람된 말씀이지만
    '가드올려보세요'란 말이 왤케 귀엽게 들리죠? 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2 신고

      하하하하...전 살기를 띄우며 올린글인데..오늘도 실패군요..ㅡㅡ;;;

  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sazangnim 2008.05.30 16:50

    그냥 12개월 할부로.... ^___^;;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3 신고

      한도 120만원짜리 (주로 교통카드용) 만 남겨 놓고
      다 빼앗겨서요...흑흑흑..

  1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PLUSTWO 2008.05.30 17:53 신고

    일단성공하셨군요...ㅎㅎ

  1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암행 2008.05.30 18:22

    문서(....)로 받아놓으세요 ^^;;

    좋으시겠습니다~ 축하드려요(?)
    내년까지 일단 가드 올리고~ 하하;;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4 신고

      아..문서로요..
      그냥 몰래 카드 가져가서 사버릴까 생각중입니다..
      이건 뭐 고등학생이 아버지 지갑에서 돈 빼가느것도 아니구..T.T

  12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장대군 2008.05.30 19:53 신고

    ^^ 즐겁습니다...ㅎㅎ

  13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Raycat 2008.05.30 20:44 신고

    축하드립니다... 내년에 4월 포스팅에 카메라 올리시겠군요 !!!

  14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pLusOne 2008.05.30 22:08 신고

    축하 드립니다...기록을 남겨 놓으심이...ㅎㅎㅎ

  15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호갱 2008.05.30 22:14

    카메라 안사셔도 될듯-.-?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5 신고

      안됩니다..카메라 있어야..핸드폰으로 사진 찍는거..싫어요..T.T

  16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cean 2008.05.30 22:38 신고

    오호, 잘 되셨네요?
    그렇게 바라던 선물,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 할거에요. ㅎㅎ

  17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Yasu 2008.05.30 23:29 신고

    할부로 지르세요..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7 신고

      네..다음주에 용기를 내어볼 생각입니다....
      하지만 뒷감당이 될지..T.T

  18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멜로요우 2008.05.31 00:37 신고

    이것도 살짝 염장글? -0-;;ㅋㅋㅋ
    좋으시겠담 ㅎㅎ

  19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베쯔니 2008.05.31 14:53 신고

    그냥 생각안하시고 계시면 금방 다음 생일이 올꺼에요~

    • addr | edit/del BlogIcon 마기 2008.06.01 08:28 신고

      네..방법은 생각없는 사람이 되는것 뿐이군요..
      제일나은 방법인듯...^^;;;

  20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하꾸 2008.05.31 15:00 신고

    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^^

  21. addr | edit/del | reply BlogIcon 미미씨 2008.06.01 20:35 신고

    음...음력생일 안 지났으면 원래는 음력생일을 했다고 우겨보심이??